2024년 06월 24일(월)
에너지경제 포토

이찬우

lcw@ekn.kr

이찬우기자 기사모음




S-OIL, 2차 교통사고 예방 ‘후원금 1억원’ 전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5.13 14:42
S-OIL 안와르 알 히즈아지 CEO(왼쪽에서 두번째)가 13일 서울 마포구 소재 염리동 주유소에서 'Safe-On' 캠페인 후원금 전달식에서 관계자들과 기념촬영

▲S-OIL 안와르 알 히즈아지 CEO(왼쪽 두번째)가 13일 서울 마포구 소재 염리동 주유소에서 'Safe-On' 캠페인 후원금 전달식에서 관계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S-OIL은 서울 마포구 염리동 주유소에서 자동차 2차 사고 예방을 위한 'Safe-On' 캠페인 후원금 전달식을 열고 한국장애인재단에 총 1억원을 전달했다고 13일 밝혔다.


S-OIL은 일반 교통사고 치사율의 7배에 달하는 자동차 2차 사고 예방을 위해 자동차 트렁크에 간단하게 설치할 수 있는 LED 비상 경고판을 구매해 당사 주유소 이용 장애인, 일반 고객 1000명에게 무상 배포할 예정이다.


'Safe-On' 캠페인은 올해 처음 시행하는 것으로 수도권 '주유 약자 도움 서비스' 참여 주유소 고객 대상으로 시범 실시하고, 향후 전국적으로 확대 시행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는 활발한 교통사고 예방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는 한문철 변호사가 참석했다.


알 히즈아지 S-OIL CEO는 “S-OIL은 소중한 생명을 지키기 위하여 안전한 교통 문화 확산과, 교통 사고 예방에 도움이 되겠다"며 “각종 위험으로부터 시민을 지켜줄 수 있도록 사회 안전을 위한 활동을 적극적으로 후원하겠다"고 말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