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6월 26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이태민

etm@ekn.kr

이태민기자 기사모음




그라비티 ‘라그나로크: 초심지전’, 중화권서 비공개 테스트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4.04.30 17:16

대만·홍콩·마카오서 다음달 7일까지 진행

GGV, '라그나로크: 초심지전' 비공개 테스트 진행

▲그라비티의 홍콩 지사 그라비티 게임 비전이 대만·홍콩·마카오에서 '라그나로크: 초심지전'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

그라비티의 홍콩 지사 그라비티 게임 비전(GGV)은 대만·홍콩·마카오에서 '라그나로크: 초심지전'의 비공개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라그나로크: 초심지전은 PC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라그나로크 온라인'을 모바일로 재현한 복고 컨셉의 게임이다. 맵 디자인, 직업 시스템, 몬스터, 펫 등의 요소를 모바일에 맞게 재구성했다. PC 버전 코스튬 적용 및 희귀 카드 드롭률 개선 등 기존 라그나로크 지식재산권(IP) 기반 게임과의 차별화도 시도했다.


이번 비공개 테스트는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된다. 각 지역별 구글 플레이와 앱 스토어에서 전용 테스트 링크를 다운로드한 후 참여할 수 있다.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식 출시 후 사용 가능한 인게임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버그 제보자에게는 특별 보상 아이템을 증정할 예정이다.


그라비티 게임 비전은 정식 출시 전까지 사전 예약도 진행한다. 사전 예약 페이지에서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거나 구글 플레이, 앱 스토어에서 사전 등록 버튼을 누르면 참여할 수 있다. 사전 예약 후 SNS에 인증 및 페이지 링크를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도 제공한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