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mediapark@ekn.kr

박성준기자 기사모음




해커스중국어, 21학번 예비 새내기 위한 '수능 이벤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11.30 17:00
33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오는 12월 3일(목)에 치러진다. 열심히 수능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중국어인강 1위 해커스중국어가 21학번 예비 새내기를 위한 ‘수능 이벤트’를 준비해 주목받고 있다.

최근 취업이나 자기계발 등을 위해 제2외국어로 중국어를 배우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다. 실제로 중국어는 에브리타임이 진행한 설문조사 결과 대학생이 배우고 싶은 제2외국어 1위를 차지하기도 했으며, 가장 많은 장소에서 사용되는 언어 1위, 취업/승진 시 가산점 부여 및 2018년 1,000대 기업 신입사원 제2외국어 합격 스펙 1위를 차지할 정도로 그 인기가 높다.

이에 해커스중국어는 21학번 예비 새내기들이 중국어를 제대로 공부할 수 있도록 ‘수능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21학년도 수능 수험표나 수시 합격증을 인증하면, 중국어기초/중국어회화 전문가 김선영 강사의 ‘해커스 왕초보 중국어회화 10분의 기적 기초중국어 말하기(전반부)’ 강의와 기초/HSK 전문가 오민경 강사의 ‘해커스 HSK 1-2급 기초학습 강의(*7일 수강)’를 전원에게 제공한다.

더불어, ‘HSK+TSC+응시료 0원반’, ‘전 강좌 평생수강반’, ‘HSK 왕초보 0원반’, ‘10분의 기적 챌린지’, ‘대학생 합격패스’, ‘중국어 첫 걸음 0원반’ 등에 활용할 수 있는 중국어 패키지 수강료 3만 원 할인권과 중국어 단과/종합강의 20% 할인권을 전원에게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배스킨라빈스 싱글킹 혜택도 제공하고 있어 더욱 인기를 얻고 있다.

해커스중국어는 ‘수능 이벤트’ 소문내기도 진행할 예정이다. 조건에 맞는 소문내기 게시글을 10건 이상 작성한 전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5만 원권(*1명)을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해커스중국어는 위의 강의들처럼 중국어 왕초보 강의부터 중국어 자격증인 HSK 강의, 실전 중국어회화 강의까지 제공하고 있다. 해커스중국어에서는 최적의 학습 커리큘럼과 다양한 학습 콘텐츠 무료 지원, 베스트셀러 중국어 교재 등을 통해 중국어 공부를 처음 시작하는 수험생들도 중국어를 제대로 배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기초중국어회화 김선영, 생활중국어 김효민, 실전 중국어회화 이유리, HSK 3급 김지영, HSK 1~4급 오민경, HSK 5급·TSC 김동한, HSK 6급·TSC 짠잉, HSK 6급 최명진, HSK 6급 연승민 등 영역별 전문 강사진이 강의를 진행해 수험생들의 학습을 돕는다.

실제로 해커스중국어에서 중국어회화 강의를 수강한 수강생은 "저처럼 언어적 재능이 없어도 열심히 공부할 수 있게 이끌어주시니 걱정 말고 시작하시길 꼭 추천 드립니다"라고 긍정적인 후기를 전했다.

해커스중국어 ‘수능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중국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해커스중국어는 중국어 시험, HSK 시험일정, HSK 접수, HSK 시험센터 등에 대한 정보와 중국어 말하기 시험인 TSC 시험일정, TSC 접수, 그리고 기초중국어, 생활중국어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해커스 교육그룹은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 자리를 차지한 대한민국 대표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 소비자포럼 선정 ‘올해의 브랜드대상’에서 대국민 투표를 통해 2012년부터 5년 연속 교육그룹 부문 1위에 올랐다. 해커스중국어는 주간동아 선정 2019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교육(중국어 인강)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