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환절기 면역관리로 추천되는 필네이처 ‘리타 노니원액 쥬스’, 추석선물 기념행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09.25 17:24


[에너지경제시문 박성준 기자] 곧 있으면 민족 대 명절인 ‘추석’이 다가오지만 올해는 조금 다른 양상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바로 유래 없는 코로나19 때문이다. 코로나19로 인해 언택트 추석을 보내는 이들이 상당할 것으로 보인다. 오랫동안 보지 못했던 가족, 지인, 친척과의 뜻 깊은 시간을 가지는 어쩌면 흔했던 명절의 모습이 이번 추석에는 보이지 않을 것으로 예상된다. 

아울러 추석명절 선물의 판도 역시 바뀔 것으로 보인다. 이 역시 코로나19의 영향이 큰 것으로 보인다. 몸이 허약한 이들이라면 아무래도 코로나19에 더욱 치명적일 수 있어 면역력 상승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 추석명절 선물로 강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계절이 바뀌고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본래 면역력 관리에 관심을 갖는 이들이 많았는데, 여기에 코로나19까지 가세하다보니 면역력에 대한 관심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기 마련이다.

이와 관련, 건강브랜드 필네이처는 환절기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리타 노니원액 쥬스’에 대해 추석선물 기념행사를 펼친다고 밝혔다.

제품은 노니 속 풍부한 영양을 담고 있는 제품으로 일반 노니가 아닌 30일 동안 숙성과정을 거친 노니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열을 가하지 않고 저온에서 짜내는 NFC착즙공법을 통해 제조하여 맛과 영양을 그대로 담았다.

필네이처 관계자는 “세계적인 건강음료 기업인 리타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리타 노니원액 쥬스’는 달달한 맛과 노니 속 풍부한 영양을 담아 노니주스를 처음 접하는 분들도 쉽게 음용할 수 있어 본래 노니의 꼬릿한 맛과 향에 대한 거부감이 상당히 적은 제품이다”면서, “환절기 면역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추석 기념 3+1, 5+1+1 등 구매 이벤트가 진행 중이며, 정기배송 서비스를 이용한다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