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8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기자

yes@ekn.kr

여헌우 기자기자 기사모음




교원더오름, 화학성분 무첨가 ‘더오름 티슈’ 5종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02.18 09:30
교원더오름_온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교원 ‘더오름 티슈’ 5종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기업 교원더오름(TheORM)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매일 사용할 수 있는 고품질 저 자극의 ‘더오름 티슈’ 5종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신제품은 ‘더 도톰한 롤티슈’, ‘더 부드러운 미용티슈’, ‘더 깨끗한 키친타월’, ‘더 순수한 물티슈 2종(일반/휴대용)’ 등 총 5가지로 구성됐다. 식물성 알로에베라 잎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고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제품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더 도톰한 롤티슈’는 도톰한 프리미엄 원단을 사용한 와이드 형태의 4겹으로 폭신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더 부드러운 미용티슈’는 순수 천연펄프로 제작돼 매끄러운 감촉이 특징이다. ‘더 깨끗한 키친타월‘은 프리미엄 데즐 엠보싱 공법으로 뛰어난 탄력과 흡수력을 자랑하며, 고온 살균 공법으로 깨끗하게 처리해 더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일반과 휴대용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더 순수한 물티슈’ 2종은 도톰한 두께감의 생분해 되는 자연 유래 100% 레이온 원단을 적용했다.

교원더오름 관계자는 "일상에서 늘 소비하는 티슈 제품들은 피부에 직접 닿기 때문에 선택 시 성분 안정성을 꼼꼼히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고객 분들의 일상생활에 교원더오름이 제공할 수 있는 가치와 서비스를 통해 온 가족의 더 나은 삶을 함께 만드는 바른 습관을 제시해 나갈 계획"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