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3일(화)
에너지경제 포토

전지성 기자

jjs@ekn.kr

전지성 기자기자 기사모음




한전KPS, 사랑의 떡국 나누기 행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20.01.25 09:29
clip20200122102928

발전설비 정비 전문회사인 한전KPS(사장 김범년)가 뜻 깊은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공기업으로서의 사회적 가치 실현에 앞장서고 있다.

한전KPS 김범년 사장과 본사 한마음봉사단원들은 설을 앞둔 지난 21일 전남 나주시에 위치한 노인복지관을 찾아 지역 어르신들을 위한 ‘사랑의 떡국 나누기’ 행사를 펼쳤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행사를 위해 마련된 떡과 반찬들은 지역농산물을 활용해 만들어져 명절을 앞둔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고 한전KPS 관계자는 전했다.

또한 한전KPS는 본사가 위치하고 있는 나주 전통시장을 방문해 설물품을 구입하고, 지역 내 저소득 독거노인 등 취약계층 100세대에 전달함으로써 지역사회와 함께 공존 발전해 나가기 위한 노력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사랑의 떡국 나누기’ 행사에 참여한 김범년 사장은 "이전 기관으로서 가장 지향해야 할 점 중 하나는 지역민들과 가깝게 교감하는 일"이라며, "앞으로도 한전KPS는 지역사회와의 다양한 협력 프로그램을 통해 지역민들을 찾아 뵙고 힘이 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한전KPS는 아동 주거환경 개선사업인 ‘희망터전 만들기’와 지역사회 어르신들의 주택효율 개선 사업인 ‘온기 드림’ 프로그램, 그리고 지역 상권을 살리기 위한 구내식당 지정 휴일제도인 ‘지역사랑 점심 한 끼’ 등 사회적 책임 실천을 위한 다채로운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지역주민과 지역사회를 위한 사랑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에너지경제신문 전지성 기자]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