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여헌우 기자

yes@ekn.kr

여헌우 기자기자 기사모음




포르쉐코리아, 미래형 쇼룸 ‘스튜디오 청담’ 열어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9.06.19 15:21
KOR19_0046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포르쉐코리아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미래형 쇼룸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Porsche Studio Cheongdam)’을 열었다고 19일 밝혔다.

‘포르쉐 스튜디오 청담’은 연면적 1060m²(321평) 규모로 조성됐다. 기존의 전시장 형태를 넘어 고객들의 일상에 폭 넓은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브랜드 공간을 표방한다.

1층에는 현재 판매 중이거나 출시 예정인 포르쉐 주요 제품을 전시한다. 고객들은 ‘포르쉐 익스클루시브 매뉴팩처’ 코너에서 증강현실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개인화된 포르쉐 제품을 설계해볼 수 있다.

제품 설명 및 시승 체험을 담당하는 ‘포르쉐 프로’와 고객 맞춤형 차량을 설계하는 ‘포르쉐 스튜디오 컨설턴트’, 스튜디오 소개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는 ‘포르쉐 스튜디오 호스트 & 디지털 전문가’ 등이 고객을 응대한다.

포르쉐코리아 마이클 키르쉬 대표는 "포르쉐의 미래 전략을 반영한 새로운 형태의 리테일 포맷이 아시아에서 네 번째로 한국 시장에 새롭게 오픈하게 되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며 "포르쉐 고객과 팬들이 단순히 제품을 넘어, 브랜드 헤리티지부터 라이프스타일까지 포르쉐의 다양한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