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탄떡볶이,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 수상

여헌우 기자 yes@ekn.kr 2019.01.29 14:22:11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감탄떡볶이 매장 전경
[에너지경제신문 여헌우 기자] 감탄떡볶이는 ‘2019 KCAB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 대상’에서 자사가 떡볶이 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29일 밝혔다.

감탄떡볶이에 따르면 2019 KCAB 한국 소비자 평가 최고의 브랜드는 전문가 집단과 일반 소비자 집단을 대상으로 사전조사를 통해 선별된 대표 업종의 브랜드를 선정·발표하는 행사다.

감탄떡볶이 브랜드를 운영하는 가맹 본사 ‘오투스페이스’는 떡볶이 튀김 전문 브랜드를 10년 이상 운영했다. 또 꾸준한 가맹사업을 통해 2018년 말 기준 전국 400여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감탄떡볶이 관계자는 "감탄떡볶이는 고객의 신뢰와 사랑으로 브랜드 런칭 1년만에 업계에 성공적으로 안착했다"며 "소비자가 평가한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된 만큼 2019년에도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너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