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우드워킹 공구몰 쏘비트, 미국 ‘포니 클램프’ 업그레이드 제품 국내 론칭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8.03.15 13:51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최근 우드워킹이 고급 취미생활로 각광을 받으며, 해외 프리미엄 우드워킹 관련 공구에 대한 마니아층도 두터워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프리미엄 우드워킹 공구몰 쏘비트가 헤드 부분이 보다 견고하게 업그레이드된 미국 포니툴스社의 ISD3 퀵그립 클램프 제품을 국내에 론칭했다고 15일 밝혔다.

쏘비트는 포니툴스와 독점 계약을 체결하여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정식으로 제품을 수입하고 있는 곳으로, 해당 제품은 두 개의 클램프를 손쉽게 하나로 연결하면 클램프의 길이를 확장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혁신적인 제품으로 2008년 미국 특허를 취득했다고 한다. (미국특허번호: 7,322,571)

또한 동영상 등을 통해 클램프가 익숙하지 않은 비우드워커들을 위해 누구나 쉽게 클램프를 다룰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친환경을 중요시하는 요즈음 원목가구나 소품 제작 시 반드시 필요한 공구 중 하나가 클램프”라며 “톡톡 튀는 강렬한 오렌지색이 시선을 끄는 포니툴스의 클램프는 우드워커들의 폭발적인 관심과 인기로 대부분의 제품이 재입고 되기 전에 품절 현상을 빚기도 했다”고 설명했다.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