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김민지 기자

minji@ekn.kr

김민지 기자기자 기사모음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시치미뚝’, 봄맞이 이벤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8.03.14 10:32
봄맞이 이벤트
[에너지경제신문=김민지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 브랜드 ‘시치미뚝’이 3월을 맞아 봄맞이 깜짝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치미뚝은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을 맞아 다이어트를 결심하는 소비자들에게 동기를 부여하고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돕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번 봄맞이 이벤트에서는 ‘시치미뚝’의 대표 제품 ‘안먹은걸로’를 2개월분 이상 구매한 이들에 한해서 추가 5%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동시에 간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안마신걸로’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안먹은걸로’는 차전자피 식이섬유 5500mg,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 850mg이 함유된 2중 기능성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특히 차전자피 식이섬유는 배변활동에 도움을 줌으로써 체내 독성 물질을 배출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가르시니아 캄보지아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효과적인 성분이다.

여기에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안마신걸로’는 간 기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밀크씨슬 추출물 130mg이 함유된 간 건강기능식품으로, 최근 들어 따뜻한 날씨로 인해 몰려오는 춘곤증과 함께 과도한 업무량으로 인한 피로로 괴로움을 호소하는 20,30대 직장인들 사이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시치미뚝 관계자는 "옷차림이 가벼워지는 봄이 물씬 다가온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안먹은걸로’와 ‘안마신걸로’를 섭취함으로써 다이어트와 간 건강 두 가지를 모두 챙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