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한화금융, 라이프플러스 브랜드 캠페인 실시

이유민 기자yumin@ekn.kr 2017.11.15 15:10:46

 
라이프플러스 이미지

▲사진=한화생명

[에너지경제신문 이유민 기자] 한화생명은 한화그룹 금융계열사인 손해보험, 투자증권, 자산운용, 저축은행, 인베스트먼트와 공동으로 본격적인 ‘라이프플러스(Lifeplus)’ 브랜드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15일 밝혔다.

한화금융 6개 계열사 공동브랜드인 Lifeplus는 디지털중심의 금융서비스를 통해 우리 모두의 삶(Life)을 더 잘살 수 있게(plus) 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Lifeplus 브랜드 공식 출범 이전 이미 한화그룹 금융계열사들은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이어왔다.

한화생명은 기존의 패러다임을 벗어난 모바일 전용상품인 ‘Lifeplus 버킷리스트 저축보험’을 출시해 젊은 고객들의 버킷리스트 실현을 위한 보험 상품을 선보였다. 한화 손해보험은 레져문화를 즐기는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신개념 ‘Lifeplus 스포츠레져 보험’을 출시할 예정이다.

정해승 한화생명 브랜드전략팀장은 "Lifeplus는 금융업의 본질을 새롭게 재해석해 고객에게 다양한 경험과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더 풍요로운 삶을 살 수 있도록 하고자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한화금융 6개 계열사는 상품과 서비스, 다양한 이벤트 등을 통해 Lifeplus의 가지를 전달하고 한화 금융만의 차별화된 콘텐츠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 이 기사를 공유해보세요  
  •  
  •  
  •  
  •  
  •  
  •  
  •  
  •    
  • 맨 위로



 
배너
배너
이미지

카드뉴스

+ 더보기
[카드뉴스]  '흉악범' 얼굴 공개 논란...국민 알 권리 vs 인권보호
[카드뉴스]  '흉악범' 얼굴 공개 논란...국민 알 권리 vs 인권보호 [카드뉴스] 저소음자동차, [카드뉴스] 춤 추려고 '간호사' 된 거 아닙니다! [카드뉴스] '국가장학금', 정말 필요한 학생들이 받고 있나요? [카드뉴스] 11월 11일은 무슨날?... '빼빼로데이'의 또다른 이름

스포테인먼트

0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