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이주협 기자

jobkid@ekn.kr

이주협 기자기자 기사모음




경남은행, ‘투유신용대출ㆍ투유마이너스대출’ 동시 출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10.13 17:54
투유뱅크(ToUBank) 전용상품 투유신용대출ㆍ투유마이너스대출

▲사진=BNK경남은행

[에너지경제신문 이주협 기자] BNK경남은행은 투유뱅크(ToUBank) 전용상품 ‘투유신용대출’과 ‘투유마이너스대출’을 동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두 상품은 경남은행의 모바일플랫폼인 투유뱅크 앱을 통해 24시간 365일 언제나 신청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은행 방문과 서류 제출 없이도 이용이 가능하다.

신청·이용 대상은 급여소득자·자영업자·기타소득자 등 소득이 있는 자로서 외부기관(국민건강보험공단·국민연금공단 등)을 통해 재직기간 또는 소득 관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으면 된다.

대출한도는 투유신용대출과 투유마이너스대출 모두 동일하게 최소 300만원 이상 최대 1억5000만원으로 대출금리의 경우 최저 연 2.85%으로 신용등급에 따라 차등 적용된다.

대출기간과 상환은 1년 이내 일시상환식과 5년 이내 원리금분할상환식 가운데 선택할 수 있고 중도상환수수료는 없다.

김인석 BNK경남은행 디지털금융부 부장은 "투유신용대출과 투유마이너스대출은 시공간 제약 없이 신청·이용할 수 있다는 것 외에도 기존 거래가 없어도 대출이 가능하고 대출 가부가 신속하다는 것 등 장점이 많은 대출상품이다"라며 "타 은행 유사 대출상품과 비교해 경쟁력 있는 금리에 대출한도도 높은 만큼 많은 이용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