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이현정 기자

kotrapeople@ekn.kr

이현정 기자기자 기사모음




박보검, 코카-콜라 앞에서 밀당중?!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8.31 18:51
untitled

▲(사진제공=코카콜라)



[에너지경제신문 이현정 기자] 코카-콜라가 31일 대세 배우 박보검을 내세운 광고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박보검은 코카-콜라의 새로운 TV 광고 촬영 현장에서 코카-콜라 한 잔을 바라보며 상쾌한 표정을 지었다. 또한 코카-콜라의 전속모델 답게 다양한 표정 연기로 짜릿한 코카-콜라의 매력을 표현했다.

오랜 시간 동안 일상 속의 특별한 순간과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친숙하고 다양한 매력으로 사랑 받는 박보검과 만나면 시너지를 이끌어냈다.

이날 박보검은 초가을 여자 모델과 코카-콜라를 마시며 카페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TV 광고를 촬영했다. 코카-콜라를 오리지널과 제로슈거 등 두 가지 맛으로 즐기는 모습에서 결정하지 못하고 행복한 고민에 빠진 모습을 표현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광고 속 여자친구 콘셉트의 모델이 샐쭉한 표정을 짓자, 이내 양보하며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는 등 부드러운 남자친구의 면모를 과시하기도 했다.

또한 촬영 도중 휴식 시간에 스태프들과 코카-콜라를 나눠 마시며 일상 속 훈훈한 순간들을 보여줬다. 평소 박보검은 주변을 배려할 줄 아는 따뜻한 마음 씀씀이로 정평이 나 있다. 이날도 더운 실내 공간에서 촬영이 진행되자 스태프들에게 일일이 신경을 쓰며 촬영을 이어갔다.

콘티에 설명돼있는 연기 이상의 연기를 펼치다가도 감독의 ‘컷’ 소리에 능청스런 모습도 감추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박보검이 출연한 광고는 9월부터 전파를 탄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평소 주변을 환하게 만드는 박보검의 긍정적이고 밝은 에너지는 짜릿한 맛으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코카-콜라와 잘 부합한다"며 "가을과 함께 새롭게 찾아가는 코카-콜라와 함께 박보검의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