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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U+, ‘고객언어 크리에이터’ 공개 모집…상품명에 반영

이수일 기자lsi@ekn.kr 2017.07.30 10:52:03

 
0731 LG유플러스, 대학생 고객언어 크리에이터 공개 모집

▲모델이 LG유플러스의 ‘대학생 고객언어 크리에이터’ 공개 모집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LG유플러스)


[에너지경제신문 이수일 기자] LG유플러스는 8월 4일까지 LG유플러스 공식 페이스북에서 ‘대학생 고객언어 크리에이터’ 공개 모집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대학생 고객언어 크리에이터는 마케팅·광고 관련 학과에 재학 중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고객들이 이해하기 쉬운 상품명과 광고 카피를 개발하는 크리에이터다.

고객언어 크리에이터로 선정된 대학생은 고객의 입장에서 이해하기 쉬운 상품명을 제안하거나 상품의 핵심 속성을 직관적으로 드러내는 광고 카피를 개발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젊은 감성과 창의력이 넘치는 대학생들을 통해 상품의 성격을 직관적으로 표현하면서도 감성을 담아내자는 취지다.

LG유플러스는 이번 모집을 통해 선발한 수십 여 명의 고객언어 크리에이터들이 제안한 상품명 및 광고 카피 중 우수작을 선발해 상품명 및 광고 커뮤니케이션에 반영할 예정이다. 아이디어가 선정되거나 적극 활동하는 크리에이터에 대해서는 소정의 상품을 제공한다.

참여 희망자는 LG유플러스의 공식 페이스북에서 신청 페이지에 접속하면 바로 응모할 수 있다. 고객언어 크리에이터 선정자 발표는 접수 마감 이후 선정과정을 통해 8월 9일 발표한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연초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확립하기 위해 모든 상품, 서비스 명칭에 LG유플러스만의 색깔을 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다. 지난 4월 고객언어혁신팀을 신설해 마케팅과 영업 등 일반 소비자 접점에서 사용하는 모든 언어들을 쉽고 정확하게 바꾸어 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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