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이수일 기자

lsi@ekn.kr

이수일 기자기자 기사모음




딜라이브 플러스, 여름특집 콘텐츠 대폭 보강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7.20 15:08
딜라이브 플러스 7월 업데이트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이수일 기자] 딜라이브는 자체 OTT박스 딜라이브 플러스를 통해 스타강사 설민석의 한국사 강의를 포함해 토종 애니 빼꼼, 그림책 서비스 아이윙 등을 보강했다고 20일 밝혔다.

설민석의 한국사 강의는 총 12회로 구성됐으며 인천상륙작전·국제시장·광해 등을 설명해 주는 설민석의 영화 강의 10편도 보강됐다.

7월 여름방학을 맞이해 아이들을 위한 신규 앱도 대거 보강했다.

먼저 EBS에서 방영됐던 토종 애니메이션 ‘빼꼼’ 시즌 1·2·3편 총 155편이 무료로 제공된다.

예측불허 코믹 어드벤처 애니메이션인 정글에서 살아남기 마루의 어드벤쳐 시리즈 전편과 특별편 총 53편도 제공된다.

딜라이브는 부모와 아이가 함께 교감하고 공유하는 그림책 스트리밍 서비스인 아이윙 콘텐츠도 이번 정기 업데이트에 포함했다. 이 콘텐츠는 성우들이 그림과 함께 동화를 읽어주기 때문에 아이들이 재미있게 책을 접할 수 있고, 언어발달에 도움이 되는 교육 콘텐츠다.

이 밖에도 MCN채널 와이파이TV를 통해 레고세상, 쿠킹토이 등을 서비스하고, BBS 불교방송 앱을 통해 2000만 불자들을 위한 포교, 교양 프로그램 163편이 제공된다. 금융·증권 전문 경제 미디어인 머니투데이 방송의 더 리더, 사이다 등 주요 인기 콘텐츠도 서비스 한다.

이밖에 더 킹, 콜로니아, 사랑하기 때문에 등 총 13편의 영화가 추가로 업데이트됐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