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냉동식품을 온라인에서 유통하는 전문회사 ㈜골드플레이트가 운영하는 푸드얍은 최근 신규브랜드 ‘도토리먹은흑돼지’를 런칭하면서 고객들에게 저렴한 가격에 흑돼지 삼겹살과 목살을 제공해 사랑 받고 있다.
푸드얍의 ‘도토리먹은흑돼지’는 값이 비싼 제주산이 아닌 스페인산 듀록 품종을 이용해 저렴한 가격에 돼지고기를 공급한다.
생산 및 관리에 드는 비용을 아끼지 않는 ‘푸드얍’이기 때문에 엄격한 관리에 대해서는 의심할 여지가 없고, 완성도 높고 신선한 제품만을 제공해 고객들에게 신뢰를 얻고 있다. 또한 먹기 편하도록 1인분씩 200g 스킨팩 소포장으로 되어 있어 주부들에게 큰 사랑을 받는다는 점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푸드얍은 ‘도토리먹은흑돼지’ 외에도 건강하고 실속 있는 한끼식사 다이어트 도시락, 간편하고 효과적인 해독주스 오마이쥬스로 소비자의 이목을 끌고 있다.
특히 푸드얍은 인기 프랜차이즈 대기업 브랜드 상품 및 자사 전문브랜드로 실속 있는 한끼식사 제품을 다양하게 취급하고 있다. '소비자에게 맛이 없다면 판매하지 않겠다'는 신념으로 식품에 대해서만큼은 아주 깐깐한 기획력으로 선정 프로세서를 운영 중이다.
더슬로우메이드 및 오마이주스 등으로 사랑 받고 있는 푸드얍은 고객의 니즈에 맞게 품목별로 다양한 SKU 확장을 비롯하여 새로운 식품들이 수시로 출시하고 있다. 또한 고객 만족을 위해 30일 환불제도(맛이 없을 시 100% 환불)를 도입해 실행하는 중이다.
관계자는 “제품의 맛과 품질을 꾸준히 개선하고 주력 제품 육성을 선보이기 위해 소비자를 위한 냉동식품 신제품을 앞으로도 다양하게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골드플레이트는 ‘푸드얍’, ‘3초다이어트’ 전문쇼핑몰을 운영하며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