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여영래 기자

yryeo@ekn.kr

여영래 기자기자 기사모음




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 ‘SOUL 나눔’ 사회공헌활동 전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6.23 17:45

에너지사랑봉사단, 관내 지역아동센터 하절기 대비 방역활동·가전제품 기부

▲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는 23일 본격적인 하절기 및 장마철을 앞두고 서초지역아동센터를 방문, 고효율 가전제품 기부와 함께 방역활동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에너지경제신문 여영래 기자] 한국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본부장 노병욱)은 23일 본격적인 하절기 및 장마철을 앞두고 서초지역아동센터를 방문, 고효율 가전제품 기부와 함께 방역활동 등의 사회공헌활동을 실시했다.

이번 사회공헌활동은 지자체 및 관내 NGO와 협력을 통해 에너지소외계층과 기관을 적극 발굴, 일방적으로 진행되는 사회공헌활동에서 탈피해 해당기관에 현실적으로 도움이 되고 반드시 필요로 하는 물품이나 인력지원 등을 제공, 도움을 받는 분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자는 취지로 기획됐다. 

이날 공단은 날씨가 무더워짐에 따라 위생관리에 많은 주의가 필요한 급식재료를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도록 김치냉장고 등의 가전제품을 기부했다.

또한 강남자활센터 내 방역작업단과 함께 하절기와 장마기간 동안 아이들이 안심하고 센터 내 학습공간 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살균제 살포 등의 방역활동과 주변 개선활동을 펼쳤다.

에너지공단 서울지역본부는 앞으로도 에너지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에너지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지속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추진, 공공기관으로써의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힘쓸 계획이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