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1일(일)
에너지경제 포토

박성준 기자

mediapark@ekn.kr

박성준 기자기자 기사모음




소프트브리지, 무료증권방송 ‘무방’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6.22 16:15


[에너지경제신문 박성준 기자] 주식회사 소프트브리지는 무료증권방송 사이트 ‘무방’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무방은 선물옵션, 주식, ELW, 해외 선물의 매매리딩, 종목컨설팅 등 증권방송의 정보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는 증권방송이며 스타게더, SBS CNBC 컨닝, 씽크풀 등 총 15개의 인터넷증권방송 사이트와 제휴하여 제공받은 정보와 카톡채팅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는 인터넷증권방송 사이트이다.

이 무방의 오픈을 기념해 경품 사은 이벤트를 실시한다.

총 19개의 상품을 119명에게 드리는 이벤트로, 참여기간은 6월 15일부터 7월 14일 오후4시까지이며, 당첨자는 오는 7월 17일에 발표된다. 당첨자는 무방 공지사항 게시판에 고지 후, 입력해주신 이메일로 개별 연락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무료증권방송을 시청하고, 무방에 대한 이용자의 의견을 청취하기 위한 무방 후기게시판에 후기를 쓰면 경품 신청 쿠폰이 하나씩 지급되며, 쿠폰으로 경품 신청을 하는 방식이다.

두 번째 참여방법은 SNS에 이벤트 페이지를 공유하면 경품 신청 쿠폰을 받을 수 있다. SNS 하나 당, 쿠폰이 한 장씩 발급되며 동일 SNS 매체당 1회만 발급 가능하다.

제공되는 경품은 55인치 TV, 슬림노트북, 멀티미디어PC, 날개없는 선풍기, 블루투스 스피커 등으로 참여한 고객들에게 총 천만 원 상당의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증권방송사이트 무방에서는 '6無 원칙'을 내세워 지켜나가고 있다. 절대 유료 결제는 진행하지 않으며 로그인, 회원가입, 개인정보 유출 및 수집, 그리고 마케팅 전화와 문자는 하지 않는다.

무방은 스마트폰 어플과 PC를 통해서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자유롭게 방송을 시청할 수 있으며, 위와 같은 장점 때문에 현재 누적 방문자 수는 3만 명이며, 무료증권방송 무방을 보는 시청자는 8천 명을 달성했다.

한편, 관계자는 “이벤트 참여 시 회원가입 절차는 없으며, 당첨 알림을 위해 수집하는 이메일 주소는 마케팅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으며, 이벤트 종료 후 폐기된다”라고 전했다. 무방 경품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네이버나 앱스토어에서 무방을 검색하면 된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