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19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복현명 기자

hmbok@ekn.kr

복현명 기자기자 기사모음




한화생명, ‘한화해피프렌즈 청소년봉사단’ 발대식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4.09 09:58
사진1

▲한화생명은 지난 8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한화해피프렌즈 청소년 봉사단' 12기 발대식을 실시했다. 사진=한화생명.

[에너지경제신문 복현명 기자] 한화생명은 지난 8일 서울 여의도 63빌딩에서 ‘한화해피프렌즈 청소년봉사단’ 12기 발대식을 실시했다고 9일 밝혔다.

이 봉사단은 한화생명이 지난 2006년부터 월드비전과 함께 운영해온 봉사단으로 지난 11년간 4000명의 청소년 봉사단원을 배출했다. 또 전국 각 지역 고동학교에서 선후배간 면접을 통해 봉사단원들을 선출, 고등학생들은 대학생인 팀장과 함께 창의적이고 능동적인 봉사활동으로 지역사회 행복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에 ‘우리가 나누는 행복’이라는 슬로건 아래 봉사단원들은 꿈과 행복을 나누겠다는 의지를 담아 풍선을 하늘로 날리는 퍼포먼스를 펼쳤다.

더불어 가정, 학교, 지역사회에 행복을 나눌 수 있는 봉사활동을 직접 기획하고 진행하는 주도적인 행복 나눔을 실천하고 지역 정원 가꾸기와 같은 장기프로젝트를 비롯해 방학을 이용한 농촌마을 가꾸기, 연탄나눔 활동 등을 통해 행복 사회 만들기에 앞장 설 계획이다.

서지훈 한화생명 홍보실장(상무)은 "한화해피프렌즈 봉사단원들이 나눔 활동을 통해 신체적, 정신적으로 건강한 미래 주역으로 성장한다"며 "한화생명은 청소년들이 지역사회를 넘어 전 세계로 나눔을 전파하는 행복 메신저로 거듭나도록 적극 돕겠다"고 말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