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0일(토)
에너지경제 포토

이수일 기자

lsi@ekn.kr

이수일 기자기자 기사모음




넷마블 ‘하운즈:리로드’ 최고 난이도 헬미션 업데이트 실시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7.01.19 20:24
하운즈 리로드_업데이트 이미지
[에너지경제신문 이수일 기자] 넷마블게임즈는 온라인 RPS(총싸움역할수행) 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미션 모드 헬미션과 신규 무기 등을 추가했다고 19일 밝혔다.

헬미션은 기존 난이도인 보통, 도전에 이은 최고 난이도 모드로 사방이 막힌 황량한 대지를 배경으로 계속해서 공격해오는 모든 좀비들을 물리쳐야 미션이 완료된다.

헬미션엔 폭격 위치를 지정할 수 있는 ‘수류탄 생성 스킬’, 신체를 일시적으로 강화시킬 수 있는 ‘무적 스킬’, 용병과 타이탄을 소환할 수 있는 ‘소환 스킬’ 등이 새롭게 도입됐다. 유저들은 좀비를 물리치고 획득한 포인트로 신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개인 및 팀 스킬로 구분돼 상황에 맞춰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5티어 총기 스노우 레오파드와 4티어 방어구 쉐도우 어쌔신 등 신규 무기 2종도 추가됐다. 스노우 레오파드는 사격피해, 상처도, 쿨타임 감소의 능력치를 갖고 있으며 쉐도우 어쌔신은 최대 생명력, 상처도 등의 기능을 보유한 것이 특징이다.

넷마블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유저가 다음달 16일까지 협동전 미션에서 획득한 ‘귀한 까치’ 아이템을 모아 3T 페어리블룸 총기 시리즈를 제작할 수 있으며 게임 접속 시 획득한 ‘맛있는 떡국’ 아이템으로는 네오 플렉스 및 아르곤 플렉스 배터리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다음 달 6일까지 미션 보상 경험치 및 골드 3배, 다있소 랜덤박스 SSP 아이템 3개가 지급된는 하운즈데이 이벤트도 함께 연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