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6일(금)
에너지경제 포토

최용선 기자

cys4677@ekn.kr

최용선 기자기자 기사모음




죠스떡볶이, 클린캠페인 우수매장 시상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5.07.20 14:53

▲죠스떡볶이가 진행한 클린캠페인 우수매장 시상식에서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죠스떡볶이)

[에너지경제 최용선 기자]죠스떡볶이는 20일 클린캠페인 진행 결과를 발표하고 우수매장에 대한 시상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클린캠페인은 올해로 브랜드 론칭 8주년을 맞은 죠스떡볶이가 노후화된 매장의 환경을 개선함으로써 소비자들에게 깨끗하고 위생적인 먹거리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지난 4월부터 진행해 왔다.

죠스떡볶이는 자체 매장평가지수인 QSCV(품질•서비스•위생•브랜드가치)를 통해 우선 선정된 100개 매장을 중심으로 품질, 위생, 서비스에 대한 평가를 진행하고 캠페인 전후 결과에 따라 우수매장 및 우수SC(Store Consultant)를 선정, 발표했다.

죠스떡볶이는 캠페인 기간 동안 노후화된 전국 100개 매장의 위생 상태는 물론 주방, 간판 등 매장 내외부 환경에 대한 종합적인 개선 사항을 꼼꼼히 점검하는 등 매장 환경 개선을 진행했다.

그 결과 전반적으로 품질과 위생 등급 및 점수가 시행 전에 비해 크게 개선된 반면 하위 등급을 받은 매장 수는 감소했다고 밝혔다.

실제로 품질, 위생점수 합계와 매출점수를 합산한 결과 80점 이상의 A, B등급이 27% 증가해 환경개선에 큰 변화를 보였다.

캠페인 결과 우수한 점수를 받은 매장은 상패 및 포상금이 수여됐으며 향후 우수매장을 상징하는 현판을 매장에 달수 있게 된다.

또한 매장을 관리하는 수퍼바이저인 죠스떡볶이 SC(Store Consultant)직원들에 대해서도 매장 평가에 따라 우수SC 2명을 선정해 포상금과 상장을 수여했다.

한편 죠스떡볶이는 2007년 9월 고려대 앞 1호점을 시작으로 2015년 현재 전국에 40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 분식 프랜차이즈로 대표 메뉴인 매운떡볶이를 비롯해 수제튀김, 진짜찰순대, 부산어묵 등 깔끔하고 질 좋은 분식 메뉴들로 구성돼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