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5일(목)
에너지경제 포토

유재형 기자

poem@ekn.kr

유재형 기자기자 기사모음




면역력 강화에 도움 ‘오투렉스’ 산소발생기 주목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5.06.19 09:38

▲메르스 예방 위한 면역력 강화 중요성이 부각되면서오투렉스 산소발생기가 주목받고 있다.

[에너지경제 유재형 기자] 메르스 사태가 장기화되는 국면을 맞이한 가운데 개인위생활동과 면역력 증진이 강조되면서 면역력 강화에 도움이 되는 오투렉스 산소발생기가 주목받고 있다.

산소발생기 ‘오투렉스’는 체내에 자연산소를 공급해 혈액순환을 도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준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

오투렉스를 개발·유통하는 엔에프 관계자는 "얼마 전까지만 해도 산소발생기는 하나의 산업용 장비의 범주로 취급되며 용도가 다소 한정적이었는데, 최근에는 건강과 웰빙에 초점이 맞춰지며 가정용 산소발생기 시장이 크게 성장하고 있다"며 "여기에 메르스까지 크게 이슈가 되면서 가정은 물론 사무실, 작업실, 휴게실, 수면실 등 내부 공간이라면 어디든 필수 가전제품처럼 여겨지고 있어 당분간 수요는 지속적으로 증가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

이 업체의 산소발생기 ‘오투렉스’는 기본적인 제품 성능으로 업계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며 가정용 산소발생기의 대표적인 제품으로 손꼽혀 왔는데 메르스의 영향으로 최근의 주문량이 더욱 높아지고 있음을 알렸다.

청정산소와 천연피톤치드, 음이온을 무한 공급함으로써 산소의 효능을 극대화해 효과적인 산소솔루션을 제공하는데, 공간의 면적에 따라 1인용인 싱글부터 2인용인 트윈, 패밀리형 트윈, 대형 큐빅 타입까지 다양하게 개발돼 적용이 용이하다.

이 업체는 제15회 중소기업기술혁신대전에서 국무총리상을 수상한 바 있다. 또 대한아토피협회로 부터 아토피 예방환경 우수제품에 선정돼 아토피 안심마크를 인증받았다. 현재 가정용 외에 산업용, 헬스케어용, 군용, 의료용 등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