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04월 24일(수)
에너지경제 포토

온라인뉴스팀

eewn@chol.com

온라인뉴스팀기자 기사모음




김사은과 결혼 발표 슈퍼주니어 성민, 결심까지 수십번 망설여

에너지경제신문   | 입력 2014.10.14 14:36

▲<사진=연합뉴스>


[에너지경제] 그룹 '슈퍼주니어'의 멤버 성민(28)과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사은(29)이 결혼한다. 

성민은 14일 슈퍼주니어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좋은 인연을 만나서 12월13일 결혼을 한다"라고 밝혔다.  

그는 "어떤 말부터 꺼내야 할지, 첫 문장부터 수십번을 생각했다"며 "소식을 전하기까지 스스로의 결정에, 함께 해온 사람들에 대한 생각에 많이 갈등도 하고 혼자 버티는 시간이 많았다"고 고백했다.  

성민은 이어 "결정에 대한 두려움 때문이 아니라 '고마운 사람들이 소식에 너무 놀라진 않을까, 마음 상하진 않을까'하는 걱정 때문이었다"면서 "조금 늦었지만 여러분의 사랑과 믿음에 용기를 내서 직접 소식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아무것도 아닌 제가 지금까지 성장하는 모습을 늘 그림자처럼 옆에서 지켜봐주고 응원해준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고맙고 사랑한다는 말 전하고 싶다"며 "앞으로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사랑에 보답하는 성민이가 되겠다"고 강조했다.

김사은의 소속사 오피스에이트피쉬 관계자도 둘의 결혼 일정이 확정됐다고 설명했다. 

누리꾼들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결혼 축하합니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검은머리 파뿌리될때까지"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SM 간만에 기분 좋은 소식 전하네"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2세계획은 어떻게" "슈퍼주니어 성민 김사은 잘 어울리는 커플이야"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사은과 결혼 발표 슈퍼주니어 성민, 결심까지 수십번 망설여 

배너
배너